반응형
SMALL

 

아프리카에서 활동하는 BJ가 깍두기 재활용하는 영상을 업로드해 많은 이들에게 찬사를 받는 중입니다.

아래는 가볍게 현 상황을 볼 수 있는 링크 입니다.

 

 

www.insight.co.kr/news/328154

 

고모 국밥집에 ‘알바 체험’ 갔다가 ‘깍두기 재탕’ 목격한 BJ 파이의 반응

아프리카TV의 BJ 파이가 아르바이트 체험을 진행한 음식점에서 남은 음식을 다시 사용한 장면이 그대로 송출됐다.

www.insight.co.kr

코로나로 밥먹기 전까지 마스크를 쓰고 대기하는 시국에...

남이 먹던 깍두기를 재활용하는 현장을 급습해버린 BJ파이... 

 

벌써 유튜버 렉카들은 신나서 영상 재활용 중이고 사건은 일파만파

www.youtube.com/watch?v=C3diEuNCUhw

 

난리가 낫다... 

유튜브 렉카들 꼴보기 싫지만 이런 사건은 널리 알려야될듯 해서 새벽부터 글을 써본다.

 

2009년 시작 된 음식 재활용 처벌 법안은 가히 충격적으로 가벼운 처벌이다.

 

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966

 

내달 3일부터 남은 음식 재활용 처벌 - 의학신문

정부, 문제 음식점 고발땐 20만원 포상금   다음 달 3일부터 손님이 먹다 남긴 음식을 재사용하는 음식점은 영업정지 등의 행...

www.bosa.co.kr

 

신고자에게 20만원 포상금 +

처벌내용 : 가령 나물·두부조림 등의 반찬, 밥, 국이나 찌개, 깎은 과일, 그릇에 담아 내놓은 김치 등은 처벌 대상으로 이런 음식을 사용하다 적발된 식당은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처벌을 받게 되는데 처음에는 영업정지 15일의 처분을 받고 1년 안에 네 차례 이상 걸리면 영업소 폐쇄 처분을 받고 다시는 식당을 열 수 없게 된다.

 

지금 2012년까지 법안을 유지하고 이후 변경한다는 기사 내용이다.

2021년 현재 법안 확인...

 

이번 집중단속에서 1차 적발될 경우 영업정지 15일 처분이 이뤄지고, 고의적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형사고발 조치한다는 방침이다.

식품위생법에서는 "손님이 먹고 남은 음식물을 다시 사용하거나 조리하거나 또는 보관하여서는 아니 된다"라고 명시하고 있는데, 반찬 재사용 등의 고의적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 벌금에 처하도록 하고 있다.

출처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

 

오우... 코로나시국에 특별법이라도 만들어야 되는거 아닌지...

 

 

 

반응형
LIST
블로그 이미지

issue쳌

코인, 주식, 일상 블로그 대공황이 오면 인기가 많아질 블로그를 꿈꿉니다.

,